TOP

  • 코스 > 코스소개

코스소개

청정 가평의 자연을 그대로 포용한 한 폭의 예술 작품과 같은 청초한 자연을 순수히 품은 특별한 공간 베뉴지컨트리클럽

코스의 특징

코스 조성공사중 퍼블릭으로 전환한만큼 회원제 코스의 레이아웃을 갖추고 있어 모든골퍼가 한번은 꼭 라운드 하고 싶어하는 설레임 가득한 골프장이다.

라운드 내내 매홀마다 색다름과 함게, 화려한 홍단풍과 소나무가 어우러져 4계절 힐링코스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코스 전체적으로 프로와 로우핸디에겐 승부적 요소가 가미되어 역동적이며 재미있고, 아마와 하이핸디에겐 쉽고 편안한 코스가 되도록 설계, 시공된 전략적인 코스이다.

전체적으로는 공략이 쉬워보이지만 정교함을 요하고 있고, 기복이 적어 보이지만 난이도가 높아 재미와 도전의 짜릿함을 동시에 느낄수 있다. 특히 심미성에 경기성까지 더해 강한 인상을 남긴다.


지g 코스는 par36 3,315m로 9홀 전체가 완만하고 포근하며, 플레이 하기에 편안한 분지형 코스로 섬세한 여성적인 느낌의 레이아웃을 자랑하며,

피니쉬홀의 절정이라 일컬을만한 황홀한 9번홀이 시그니처홀로 티잉그라운드에 서는 순간 감탄이 절로 나오는 홀이다.


힐hill 코스는 par36 3,295m로 정교한 샷기술을 요하고, 도전적이며 다이나믹한 남성적인 느낌으로 아기자기하면서도 모든홀인 각각 달라 재미있고,

특히 코스 정상에서의 골프장 전체 전경과 멀리 보이는 시내와 어우러지는 경관이 매우 뛰어나다. 재미난 홀이라 소문난 7번홀은 꼭 티잉그라운드에 서고 싶어하는 시그니처홀이다.


휴hue 코스는 par36 3,165m로 파워풀한 샷을 요하는 다소 까다롭고 어려운 스포티하면서 캐주얼한 레이아웃으로 거리와 그린이 다양한 언듈레이션으로 대조를 이루고 있으며,

환상적인 이글욕심을 갖게하는 7번홀이 세컨지점에서 보이는 왼쪽 자연암석이 인상적인 시그니처홀이다.